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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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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HON CURL-I3 
다혼 컬 i3
제조사 : DAHON  제조국 : 중국  생산년식 : 2017 년형

Dahonshop

Copyright 2024 © 다혼샵 All Rights Reserved

  • FRAME

    Aluminium

    알루미늄

    2017

  • SPEED

    Sram

  • WHEEL

    16인치

    사이즈

    Wheel Set

  • BRAKE

    V Type

    브레이크

    Brake System

■   16인치 휠셋을 채용한 알루미늄 프레임 폴딩 자전거

■   Sram SPEED 구동계 와 V 브레이크 시스템 채용

■   다혼의 새로운 폴딩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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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HON CURL-I3 - 블랙/레드 2017블랙/레드-2,200,000
1,98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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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HON CURL-I3

2017 년형 

PRODUCTS INFO

상품 상세페이지



다혼의 새로운 폴딩방식
폴딩방식 ()
Folding System
알루미늄 (Aluminium) 소재 프레임
Frame Material
Aluminium 소재
DAHON CURL-I3 (2017) 모델은 알루미늄 소재의 프레임을 사용하는 자전거 입니다. 알루미늄 는 음료수 캔이나 비행기 동체 등 여러용도로 사용되는 소재 입니다. 이 소재는 가볍고 튼튼하긴 하지만 약간 무른 특성 을 가집니다.
이 소재는 중고급 자전거용 프레임으로 많이 사용 되며, 곡선형등과 같은 성형 가공성이 좋아 수려한 디자인 을 특징으로 보여 줍니다.
16인치 사이즈 휠셋
Wheel Size
16~18 Inch 사이즈
일반적으로 어린이용 자전거나 폴딩, 미니벨로 등에 많이 채용되는 휠셋 사이즈 입니다.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충격에 강하고 사용자의 조향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힘을 순간적으로 전달하기 용이하지만, 상대적으로 구름성이 떨어집니다.
휠셋은 크기가 클수록 구름성이 좋아지기는 하지만, 동시에 자체 중량이 증가하고 이를 굴리기 위한 힘도 더 많이 들어가게 됩니다.
스렘 (Sram) 구동계
Drailer System
스렘 구동계
DAHON CURL-I3 (2017) 모델은 자전거 변속기로 유명한 SRAM 사의 변속기를 채용한 모델입니다.
스렘(SRAM)은 시마노(Shimano), 캄파놀로(Campanolo)와 더불어 자전거 컴포넌트의 3대 강자 입니다. 스렘은 빠른변속과 심플한 케이블 타입 등의 특징을 가지며 상대적으로 고가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V 브레이크 (V Type) 시스템
Brake System
V Type 브레이크
V 브레이크 (V Type) 시스템은 대표적인 가위식 브레이크 시스템으로 가장 일반적인 브레이크 시스템 입니다.
거의 모든 자전거에 장착되어 있듯이 저렴하며 기본적이며 우수한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DAHON CURL-I3

2017 년형 

SPECIFICATIONS

규격 사양 및 상품정보 고시

품명DAHON CURL-I3
제품구성폴딩 자전거 본체와 구성품
동일모델 출시2017년 03월
프레임DAHON CURL-I3 알루미늄 Frame
변속기Sram Speed
브레이크V 브레이크 시스템
휠셋16인치 휠셋
추천신장145~195 Cm
허용체중Max 105 Kg
제조사 / 수입사DAHON (중국) / (주) 바이클로
서비스 책임(주) 바이클로 서비스센터 02-336-9156
자율안전확인B401R170-1001 (신고필증번호)
품질보증소비자보호법시행령에 의한 품질보증
기타기타 사항은 상세페이지 참조

* 이 규격은 제조사 사정으로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DAHON

폴딩의 명가 - 다혼 

BRAND STORY

제조사 이야기


국적 : 미국(대만) | 창업년도 : 1975년 | 주요생산품 : 폴딩 자전거

다혼은 1975년 항공 물리학자인 ‘데이비드 혼(David Hon)’이 설립한 회사입니다. 대만계 미국인인 데이비드는 물리학자로서 이미 레이저 관련 특허를 다수 보유한 사람으로, 그의 특허는 나사(NASA)의 우주왕복선과 미사일 제조에 쓰일 정도로 미국의 과학계에는 큰 업적을 남긴 인물입니다.

그가 이렇게 큰 업적과 성공을 거두었음에도 자전거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전세계적으로 화석연료에 의존하고 있는 운송수단을 대체할 만한 것으로 자전거가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더군다나 자기가 개발한 발명품들이 인류를 위해 좋은 쪽으로 쓰이기보단 전쟁무기개발에 많이 사용되는 것에 많은 회의를 느꼈다고 고백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들로 인해 그는 물리 과학자의 일을 버리고 평생 자전거 개발에 몰두하게 되었습니다.



물리학자 접이식 자전거를 개발하다





그는 친환경 운송 수단인 자전거는 단거리에는 좋지만 장거리에는 부적합하고 더군다나 지하철이나 버스 및 기타 다른 운송수단으로 갈아타기에 불편하다는 점을 깨닫게 됩니다. 거기에 생각이 미친 데이비드는 간편하게 접어서 손쉽게 이동하고 갈아탈 수 있는 자전거 개발에 몰두하였습니다.

그의 목적에 부합하는 자전거는 좀 더 가볍고 콤팩트하며 디자인적으로도 아름다워야 했습니다. 거기다 성능도 일반자전거에 못지 않아야 한다는 전제도 붙었습니다. 수많은 테스트와 시행착오를 거쳐 드디어 1982년 그의 첫번째 폴딩형 자전거를 세계에 선보였습니다. 기능도 뛰어날 뿐만 아니라 작고 깜찍한 이 자전거에 많은 사람들의 호평이 쏟아졌습니다. 그리고 제네바의 국제 발명 협회에서 은메달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수많은 세계적인 혁신상들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명성과 호평에도 불구하고 대량생산을 위한 큰 자전거회사들의 반응은 냉담했습니다. 자전거를 접는다는 것에 대한 거부감과 내구성에 대한 신뢰도 의심받았습니다. 데이비드는 거대 자전거 기업들이 자신의 아이디어와 특허라도 사주길 바랬지만 그것도 거부 당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직접 300만 달러의 자본을 투자해 대만에 공장을 설립하였습니다. 그 회사가 바로 자신의 이름을 딴 '다혼(DAHON)'입니다.

폴딩(Folding) 자전거의 기원을 이루다


다혼이 세상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에 판매된 다혼 자전거는 모두 200만대에 이르며 회사에 고용된 직원 수만 해도 700명이 넘게 되었습니다. 본사는 미국의 캘리포니아 위치해 있으며 대만, 마카오, 체코, 중국에 있는 공장에서 세계유수에 부품을 공급받아 조립, 생산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판매되는 나라는 전세계 30여 개국에 이릅니다.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95%이상의 접이식 자전거들이 다혼의 기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혼의 연구개발팀은 새로운 특허를 '누구나 접이식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게 만든다.'라는 회사의 철학에 맞추어 다른 회사에게 공짜로 나누어 주기도 했습니다. 이는 기술의 공유를 통해 현재의 기술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으며, 그 기술을 많은 사람들이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다혼의 가치





최초의 상용 폴딩 자전거를 생산해 온 다혼은 그들의 가치를 "친환경" 과 "자유"에 두고 있습니다. 그들은 "한 장소에서 또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데 있어서 보다 나은 방법"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제조사 입니다.
그들은 접이식 자전거에 대한 다양한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다른 메이커들이 자유롭게 사용하도록 허용하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그들이 말하는 "친환경"과 "자유"는 다음과 같은 의미를 내포합니다.

• 대중교통으로 편하게 갈아타기 위한 자유
• 자전거를 위한 공간을 최소화하며 여행할 자유
• 사무실에 자전거를 보관할 자유
• 편도와 왕복 라이딩을 선택할 자유
•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을 선택할 자유
• 자동차에 자전거 캐리어를 장착하지 않을 자유

다혼은 다음세대에게 온전히 물려줘야 할 환경보존을 위하여 친환경 이동수단을 추구합니다. 이는 다혼이 추구하는 자유의 궁극적 가치 입니다.




국내 수입사 : (주)바이클로
공식 A/S 센터 : (02) 336-9157 광진구 광나루로 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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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조립, 반조립 상태로 받으신 물건은 꼭 자전거대리점의 전문가에게 조립을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 초보자의 조립으로 인해 제품에 파손이나 이상이 발생하였을 경우 PL제조물 책임제법에 의거하여 보상/교환/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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